화장품 이상 반응은 제품에 함유된 성분 중 일부가
맞지 않는 경우에 일어날 수 있어 제품 자체
품질 문제로 볼 수는 없습니다.
이 외에 신체리듬 변화, 계절적인 요인, 외부조건
변화 등으로 인해서도 이와 같은
불편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.
화장품으로 인한 이상인 경우에는
제품 사용을 중단하시면 점차
원래 피부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.
화장품을 사용 후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
우선 제품 사용을 중단 부탁드립니다.
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고객님께는
트러블 관련하여 반품 처리를
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▶ 대상:게리쏭 화장품 구매 사용 후, 피부 트러블 발생 경우
(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함)
(공식 판매처 : 게리쏭 공식 홈페이지www.guerisson.co.kr)
▶ 내용:구매한 상품에 대한 반품 처리 및 환불처리
▶ 접수 기간: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
제품이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있는 경우
▶ 접수 서류
게리쏭 제품 사용으로 인한 트러블임을 증명할 서류
(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보상 가능, 비급여부분 보상 불가)
병원 진단서 및 소견서
피부과 전문의에 해당하는 병원 진단서 및 소견서
(환불을 원하는 제품과 진단서 내용이 일치 시 적용 가능)
- 약제비 세부 영수증
접수 서류 발급 후 게리쏭 공식홈페이지
고객센터(CS)>Q&A로 연락주시면
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▶보상 제외 대상
1. 구입 제품과 관련없이 발생한 피부 질환
2. 구입 제품의 주의 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
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 트러블
3. 접수 서류 미제출 고객